Loading...

이용후기

1985 읽음 2014-11-03 11:16:21

가을에 느끼는 또 다른 매력...곡성-구례

 김규학

예전에 곡성에서 여름휴가를 보낸 적이 있는데

그때도 레일바이크도 타고, 레프팅도 하고 주변에 관광지도 둘러보며 참 좋았었다는 기억이 남아 이번에 기회가 되어 10월말에 곡성-구례를 찾게 되었습니다.



복잡한 여름에는 미쳐 느끼지 못했던 자연이 더더욱 내 눈에 들어오네요.

특히 이른 아침 무렵 아름다운 산에 걸쳐진 물안개와 구름...도심에선 절대 볼 수 없는 감격적이 풍경일 수 밖에 없고...더더욱 맑고 상쾌하게 느껴지는 청량한 공기는 몸 전체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바쁜 휴가철에는 인원제한으로 입장도 어려운 천문대를 이번에는 여유롭게 입장하여 밤하늘을 새삼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어서 새로운 경험이었는데 나중에 조카들 데리고 오면 교육적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더욱이 이번에 묵은 펜션이 천문대 바로 옆이라 펜션 주인장께서도 많은 편리를 봐주셨고 저녁에는 숯불바베큐 불을 직접 준비해 주셔서 준비해간 삼겹살과 소시지를 편리하게 요리해서 술 한잔하며 가을의 청량함을 충분히 만끽했답니다.



펜션도 이쁘지만 무엇보다 침구 등이 깔끔하여 내 집에서 처럼 꺼리낌 없이 편히 잘 수 있었고 주인장의 세심한 관리가 돋보이는 정원의 나무 한그루 한그루가 작품이고, 화분 하나하나가 정성껏 관리되어 아름다운 고급 전원주택 같은 느낌으로 인상적 이었습니다.



여름에도 멋진 자연풍경과 관광지가 많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 곡성-구례

한적한 이즈음에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라 느껴집니다.

진짜 힐링 여행을 즐기려면 한적한 이때가 경제적으로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여러모로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서울서 다녀간 규학!!

댓글 (1)

  • 펜션지기
    2014-11-04 09:58:01

    김규학님 저희 펜션을 이용해 주시고 긍정적인 평가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대학시절 종주하셨던 지리산 종주에 다시 도전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현실적으로 여름 휴가철에 많이 여행을 다니시지만 ...
    제가 생각하기에도 여행은 조금은 한적한 시기를 이용하면 좀 더 여유롭고 즐길수 있고
    경제적으로도 좀 더 유리하고 여러 면에서 여유가 좀 더 생기는것 같습니다.
    사색과 힐링에도 이즈음부터 초겨울까지가 제격인 것 같고요~
    물론 한 겨울 여행도 나름의 운치가 있어 적극 추천 드립니다.
    휴식과 힐링이 필요하실때 물 맑고 공기맑은 아름다운 고향 곡성-구례를 많이 찾아주시기 바라고...
    저희 펜션을 다시 애용해 주시어 인연이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