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2015-05-06 07:59:22 2057 읽음 / 1 댓글

섬진강 여행길에 잘 묶고 갑니다

침구도 깨끗하여 마음에 들었고

2층침대방에서 아침에 눈을 떳는데 창문으로 들어오는 아침햇살과 바람에 나부끼는 나뭇잎들...

깨끗하고 잘 정돈된 출렁다리펜션

깔끔한 사장님 성격이 펜션의 곳곳에 손길이 ...

규훈아빠

2015-05-04 17:32:50 2194 읽음 / 1 댓글

추천하고 싶은 펜션입니당 ^^

지난 토욜날 묵었던 부부입니다. 기억하실런지^^

사실 정보가 없어서 기대없이 갔던 곳인데 오히려 가기전 관광지보다 펜션이 더 좋아서

펜션으로 일찍 들어올껄 하고 후회했었답니다.

출발전부터 궁금한게 ...

박혜진

2014-11-18 16:54:32 1978 읽음 / 1 댓글

안전하고 편안한 착한 펜션~~

여행이 여유로워 좋았어요.

복잡하지 않고 여유로운 자연 그대로를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깔끔한 펜션 내부...친절한 쥔장아찌....이불도 뽀송뽀송 기분 최곰다!!

몇일전 펜션 바베큐 화재 사건이 출발을...

최은지

2014-11-03 11:16:21 1985 읽음 / 1 댓글

가을에 느끼는 또 다른 매력...곡성-구례

예전에 곡성에서 여름휴가를 보낸 적이 있는데

그때도 레일바이크도 타고, 레프팅도 하고 주변에 관광지도 둘러보며 참 좋았었다는 기억이 남아 이번에 기회가 되어 10월말에 곡성-구례를 찾게 되었습니다.

...

김규학

2014-10-06 17:58:31 2267 읽음 / 1 댓글

깨끗하고 친절한 펜션 덕분에 여행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자연 그대로를 즐길수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곡성청소년야영장과 곡성천문대 중간에 위치한 목조펜션.... 이러한 위치만으로도 얼마나 친자연적인지

느끼실수 있을겁니다...지리산 자락이 점점 단풍으로 변해가려하고 맑게 흐르는 ...

장정민

2014-06-22 20:37:39 2092 읽음 / 1 댓글

동창모임

존경하고 사랑하는 26회동창생 여러분

바쁜와중에도 불구하고 6월정기 동창모임에 참석해준

동창생 여러분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이승곤

2014-06-19 11:46:50 2886 읽음 / 1 댓글

너무 좋았어요♡

5월에 제 생일 겸 해서 기차마을 여행가면서 펜션에 갔는데 정말 너무 좋았어요~~ 펜션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게 지내다 올수 있게 많이 배려해주시더라고요~ 여행을 좋아해서 여러 펜션 다녀봤는데 펜션 내부도 너무 깨끗하고 식기나 화장실 침구등 모두 맘에 들었어요!!...